Written by: 송호연

FREE
  • Publisher: 러브스토리
  • Publish Date: 2017-08-09
  • ISBN-10: PKEY:C20170811B49538
  • ebook--.pdf
DOWNLOAD NOW READ ONLINE

In order to read or download eBook, you need to create FREE account.
eBook available in PDF, ePub, MOBI and Kindle versions

Recent Activity

Book Summary

고교시절, 인기남 목헌을 짝사랑하던 춘양은 어느 날 술김에 자신을 탐하는 그의 손길을 받아들이지만 그는 곧 전학을 가버린다. 그리고 5년 후, 목헌은 유산 문제로 고심하는 할아버지의 내기에 동참하며 빈털터리로 쫓겨나 춘양을 찾아가는데……. “나 당분간 여기서 살자.” “그럴 수 없어.” “날 여기서 지내게 해주면 방세하고 생활비를 줄게. 물론 네게 손을 대거나 그런 짓은 하지 않을 거야.” 잠깐의 유희, 긴 이별. 그리고 재회. 그러나 늑대와 양의 입장은 완전히 뒤바뀌었다. -본문 발췌- “쉬이. 괜찮아, 괜찮을 거야.” 진입은 쉽지 않았다. 마음은 급했고 막아선 녀석은 좀처럼 그를 허락하지 않았다. 잠시 망설이던 목헌은 허리를 바짝 들이댄 뒤 빠르게 나아가는 펜싱 선수처럼 단숨에 뛰어들었다. “읏! 아…….” 위를 올라탄 짐승의 행동이 격렬해졌다. 빠르게, 빠르게, 더 빠르게. 춘양은 입술을 깨물며 통증을 참아냈다. “으윽, 읏.” 뜨끈한 것이 퍼져나갔다. 춘양은 그제야 참았던 긴 숨을 내뱉었다. 드디어 끝났다. 이로써 자신은 목헌의 여자가 되었다. 이제 그들은 행복한 한 쌍이 되어 알콩달콩 예쁜 미래를 만들 것이다. 춘양은 애써 불길한 예감을 떨치려 했다. “허억, 허억…… 너 끝내준다.” 대만족이었다. 이래서 친구 놈들이 그렇게 떠벌렸구나 싶었다. 몸을 돌려 침대에 등을 대었다. 요동치는 심장을 진정시키며 짜릿한 첫 경험을 만끽했다.

Members Online